피원하모니, 미니 5집 ‘HARMONY : SET IN’ 플랜 포스터 공개.. 11월 30일 컴백

피원하모니, 미니 5집 ‘HARMONY : SET IN’ 플랜 포스터 공개.. 11월 30일 컴백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11.15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완전한 조화의 세계로 향한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0일 발매하는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기계의 구성품이 펼쳐진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앞서 예고한 버튼의 정체와 포스터 속 “How To Get Harmony?”라는 질문으로 이번 컴백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매 앨범 성장세를 이어가는 피원하모니가 이번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을 통해 진정한 조화를 향한 출발점에서 선보일 콘셉트와 퍼포먼스에 관심이 쏠린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15일부터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티저, P-Side 트랙비디오,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가 차례대로 공개된다. 그중 16일과 17일 공개되는 콘셉트 포토 유닛과 18일과 19일, 29일 공개되는 일정에 ‘???’가 적혀 있어 피원하모니의 컴백에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11월 30일 오후 6시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을 발매한다.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