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정의, 반짝반짝 빛나는 청춘의 모습 담은 화보 공개... “선택한 일을 좋은 추억과 후회하지 않는 일로 만드는 것도 나의 몫”

노정의, 반짝반짝 빛나는 청춘의 모습 담은 화보 공개... “선택한 일을 좋은 추억과 후회하지 않는 일로 만드는 것도 나의 몫”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7.2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배우 노정의의 팔색조 매력이 전해지는 화보가 공개됐다.

반짝반짝 빛나는 ‘Z세대 대표 아이콘’ 노정의가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에서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찬란하고 당찬 청춘의 모습을 그려냈다.

‘Youth’(청춘)을 주제로 한 화보 속 노정의는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부터 액세서리, 헤어, 메이크업 등 화려하고 과감한 스타일링을 ‘Z세대 대표 아이콘’답게 트렌디하게 소화해 감탄을 안긴다. 도도하면서도 청순한,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이번 화보는 그가 얼마나 다채로운 얼굴을 가진 배우인지를 실감케 한다.

이 가운데,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노정의는 아역 시절부터 성인이 되기까지 지나온 시간에 대해 “정말 자연스럽게 왔어요. 저도 인물도 같이 성장하는 느낌? 아역을 할 때는 제가 할 것만 공부하면 됐는데, 지금은 그게 아닌 것 같아요. 제가 해내야 하는 일도, 해야 할 것도 달라졌고요. 그래서 그에 대한 고민을 최근까지 한 거 같아요. 계속해서 하고 있기도 하고요”라며 꾸준히 성장을 거듭하고 있음을 전했다.

또한 20대 청춘의 한가운데 서 있는 그는 “머리로는 아는데 마음으로는 지금이 청춘임을 느끼지는 못하고 있어요. 지나가면 그리워하지 않을까요? 지금 이 시기를요”라며 “그냥 이대로 가고 싶어요. 저는 지금까지 제 삶에서 후회하는 일이 없어요. 제가 이미 선택한 거라면, 그걸 좋은 추억으로 만드는 것도 제 몫이고 후회하지 않게 만드는 것도 제 몫이니까요”라고 단단한 마음가짐을 이야기했다.

한편, 노정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8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얼루어 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