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슈링크 유니버스 아시아 앰배서더로 배우 고민시 선정

클래시스, 슈링크 유니버스 아시아 앰배서더로 배우 고민시 선정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8.2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클래시스(214150, 대표이사 백승한)는 슈링크 유니버스의 새로운 아시아 앰배서더로 배우 고민시를 선정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이에 클래시스는 슈링크 유니버스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고민시와 아시아 지역 내 K-뷰티 및 브랜드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3월 고민시는 넷플릭스 주연 작품과 다양한 영화를 통해 차세대 뷰티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면서 슈링크 유니버스 광고모델로 발탁되었다. 이에 클래시스는 고민시와 TVC로 ‘원하는대로 리프팅, 슈링크 유니버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고민시가 본인만의 세련된 모습을 다양한 작품 속에서 보여온 만큼 슈링크 유니버스의 앰버서더로써 브랜드가 가진 세련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를 잘 표현해줄 수 있는 배우라고 생각한다”며, “클래시스는 글로벌 에스테틱 의료기기 브랜드로서 새로운 앰버서더와 함께 아시아 주요 지역인 태국, 대만, 일본, 홍콩, 인도네시아 등의 국가들에게 K-뷰티를 선도하는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그 일환으로 다가오는 8월 27일 고민시와 함께 대만에서 열리는 슈링크 유니버스 출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 여름 상반기 흥행작 영화 ‘밀수’에서 열연을 펼친 고민시는 끝없는 캐릭터 변신을 꾀하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쌓아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클래시스는 하이푸 및 RF(Radio Frequency) 등 다양한 뷰티 에스테틱 의료기기를 개발 및 생산하는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이다. 클래시스는 60여 개국에 병의원용 피부미용 의료장비를 판매 중이며, 슈링크 유니버스는 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으로 조직을 응고하여 눈썹 리프팅에 사용하는 의료기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