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코, 2024년 IAA-KOBACO 기초과정(대학생 및 재직자) 모집

코바코, 2024년 IAA-KOBACO 기초과정(대학생 및 재직자) 모집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4.01.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이백만, 이하 코바코)는 "2024년 IAA-KOBACO 기초과정" 수강생을 1월 23일(화)까지 모집한다. 

이번에 대학생 및 재직자 각 40명씩 총 80명을 모집하는 이번 과정은 2월 6일부터 5월 14일까지 광고문화회관 광고교육원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영상 교육으로 진행된다. 대학생 반은 3,4학년 및 대학원생, 재직자반은 광고·마케팅·홍보 관련 업계 재직자이면 지원할 수 있다. 수강료는 12만원이다.

오프라인에서는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기초, 광고기획, 광고제작 기초, 미디어플래닝 기초 등과 생성형 AI와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특강이 진행된다. 온라인 동영상은 디지털광고 트랙으로 on-line 시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디지털광고와 콘텐츠 제작, 실무자를 위한 SNS마케팅, 디지털광고 기초, 브랜딩 크리에이티브의 모든 것, 빅데이터와 디지털마케팅 등의 강좌가 진행된다.

한편, 이 과정은 IAA(International Advertising Association)에서 인증하는 교육과정으로 기초, 특화, 실전으로 구성된다. 2년 또는, 연계가능 기간 내 IAA-KOBACO 기초, 특화, 실전 과정을 모두 이수한 수료생은 IAA AD DIPLOMA를 수여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