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 크리에이티브 함께 만들어요"… ‘디마이너스원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선한 크리에이티브 함께 만들어요"… ‘디마이너스원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4.02.20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캠페인을 만드는 디마이너스원이 '디마이너스원 아카데미’를 시작한다. ‘디마이너스원 아카데미’는 캠페인 기획부터 제안서 완성까지, 디마이너스원의 경험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해나가는 실무 중심 교육프로그램이다. 아카데미는 3월 12일(화)부터 4월 9일(화)까지 총 5주간 매주 화요일 디마이너스원 사옥에서 진행된다.

크리에이티브로 선한 영향력을 만들어보고 싶은 예비 광고인이라면, 전공과 직군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단순히 공모전 수상이 목표가 아닌 기획력을 키우고 싶고 교육기간 동안 결석 없이 지속적, 적극적으로 활동이 가능한 학생을 우선적으로 선발한다. 모집 인원은 모두 9명이다.

서류 접수는 3월 1일(금)까지이다. '디마이너스원 아카데미에 지원한 이유'를 주제로 5장 이내의 자유양식 문서를 제출해야 하며, 선택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제출할 수 있다. 디마이너스원 아카데미에 선발되면, 아카데미 전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선배 광고인들의 특강과 멘토링 등이 제공된다.

디마이너스원은 2018년부터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금, 은, 동상 수상, 대한민국 광고대상 이노베이션 부문 대상 등을 비롯해 각종 국내외 광고제에서 다수 수상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광고 및 캠페인 에이전시다. 빙그레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K리그&하나금융그룹 <모두의 드리블>등 ESG 분야에 크리에이티브를 접목시킨 캠페인을 기획 및 제작했다.

‘디마이너스원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마이너스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