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틱톡 코리아 크리에이터 어워즈 ‘실버 어워드’ 수상... 틱톡 채널 팔로워 100만 명 돌파

피원하모니, 틱톡 코리아 크리에이터 어워즈 ‘실버 어워드’ 수상... 틱톡 채널 팔로워 100만 명 돌파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5.0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글로벌 플랫폼 틱톡에서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여 ‘실버 어워드’를 수상했다.

피원하모니는 최근 글로벌 쇼트 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 코리아가 수여하는 틱톡 크리에이터 어워즈(TikTok Creator Awards)의 ‘실버 어워드’를 받아 인증샷을 공개했다. 피원하모니가 받은 ‘실버 어워드’는 틱톡 채널 팔로워 100만 명을 돌파한 계정에 주어지는 상으로, 피원하모니의 글로벌 인기를 체감할 수 있다.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피원하모니는 틱톡 공식 계정을 통해 댄스 영상, 브이로그, 타 가수들과 콜라보한 챌린지 영상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그 결과 피원하모니 틱톡 공식 계정은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며 4월 30일 기준으로 팔로워 220만 명을 돌파해 ‘차세대 글로벌 루키’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3월 피원하모니는 미국 현지에서 첫 번째 글로벌 투어 ‘2022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PEACE]’를 개최했다. 그 과정에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전석 매진을 기록, 추가 공연을 오픈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뉴욕타임즈, 포브스, 빌보드, 틴보그 등 해외 유수 매체들이 집중 조명하고 있는 피원하모니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