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똥별' 이승협, 대체불가한 매력... 비주얼, 성품, 태도 모두 완벽

'별똥별' 이승협, 대체불가한 매력... 비주얼, 성품, 태도 모두 완벽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5.1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별똥별’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배우 이승협이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에서 입덕을 유발하는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이승협은 '별똥별'에서 유명 국밥집을 운영하다 배우로 스카우트되며 새로운 인생이 시작된 강시덕 역을 맡았다. 시덕은 매니저인 박호영(김윤혜 분)의 도움과 함께 '강유성'이라는 예명으로 드라마에 출연, 데뷔하며 신인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이에 시청자들의 응원과 입덕을 이끌어내는 '강시덕'의 매력은 무엇인지 짚어보았다.

#겸손 의 미덕 가득, 머리부터 발끝까지 장착한 '예의바름'

시덕은 순박한 사투리 매력에 더해 예의 바른 태도로 겸손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호영이 시덕을 스카우트하기 위해 시덕 같은 사람이 배우가 되어야 한다고 설득했지만, 자신 같은 사람은 밖에만 나가도 많다며 겸손한 면모를 보였다. 또 밝은 인사성으로 홍보팀 직원들의 호감을, 예의 바른 태도로 길거리에서 마주친 어르신 들의 호의를 받기도 했다. 이승협은 사투리 섞인 말투와 눈빛으로 이러한 시덕의 성품을 더욱 매력적으로 그려냈다. 

#꿈 을 향해서라면 열심히, 응원을 부르는 '성실함' 

시덕은 배우의 길로 들어서겠다고 결심한 이후 열심히 노력하는 태도로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사투리를 교정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다하며 방송 데뷔를 하게 되었을 때도 끝없는 대사 연습을 통해 자신이 맡은 장면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승협은 시덕 캐릭터 자체가 되어 첫 데뷔의 순간부터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펼쳐내고 있는 시덕의 열정을 그대로 전하며 보는 이의 응원을 이끌어냈다.

#시선 집중,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 

시덕은 첫 등장부터 여심을 뒤흔드는 모습으로 단번에 국밥집 손님들과 매니저의 눈에 든 캐릭터다. 뿐만 아니라 술에 취해 집인 줄 착각하고 탈의한 장면을 통해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준비된 스타의 면모를 강조하기도 했다. 이승협은 이러한 시덕의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피지컬을 완벽 소화하며 캐릭터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극대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