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비주얼 킹’ 밴드 구성 완료…“우리가 ‘더 아이돌 밴드’ 자체”

엔플라잉, ‘비주얼 킹’ 밴드 구성 완료…“우리가 ‘더 아이돌 밴드’ 자체”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1.10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M, SBS FiL ‘THE IDOL BAND : BOY‘S BATTLE’
사진 SBS M, SBS FiL ‘THE IDOL BAND : BOY‘S BATTLE’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더 아이돌 밴드’ 엔플라잉이 심혈을 기울여 프로듀싱한 밴드 T.I.B가 완성형 비주얼로 전 세계 팬심 저격에 나선다. 

10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M, SBS FiL 서바이벌 프로그램 ‘THE IDOL BAND : BOY’S BATTLE’(더 아이돌 밴드 : 보이즈 배틀, 이하 ‘더 아이돌 밴드’)에서 1라운드 미션의 최종 결과와 함께 프로듀서 팀들이 프로듀싱한 참가자 팀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프로듀서 팀 엔플라잉이 ‘프로듀서 캐스팅전’에서 멤버들을 직접 선정하고 조합한 밴드 T.I.B가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엔플라잉의 프로듀싱 실력을 입증하기 위해 무대에 오른다.

특히 등장부터 화려한 비주얼들로 이목을 집중시킨 T.I.B는 “저희가 ‘더 아이돌 밴드’ 그 자체다”라는 당찬 자신감 내비치자, 이들을 지켜본 정용화는 “왜 이렇게 잘 생겼지? 깜짝 놀랐다”라며 감탄한다.

이에 앞서 엔플라잉은 T.I.B 멤버들과 첫 만남에서 “제관우는 웃으면 끝이다. 다 홀릴 것 같다. 김현율은 입덕 요정, 조민식은 (카리스마로)다 부셔버릴 것 같다”라며 이들의 비주얼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엔플라잉은 바쁜 스케줄에도 T.I.B를 위해 세세한 프로듀싱으로 모두를 홀릴 밴드를 완성한 가운데, T.I.B는 현장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비롯해 화려한 연주에 폭발적인 에너지까지 더한 극강의 무대를 예고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