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날엔 BC카드로 ‘반값 혜택’ 누리세요

빨간날엔 BC카드로 ‘반값 혜택’ 누리세요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05.2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 고객대상, 올해 연말까지 일요일 및 공휴일 등 빨간날에 ‘최대 50% 할인’ 제공
‘미스터피자 BC세트’ 선착순 5백명 및 해피오더 ‘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배달 주문’ 50% 할인
중고 물품 거래 ‘번개장터’ 결제수수료 할인 및 뮤지컬 ‘스쿨 오브 락’ 공연 티켓 1+1 행사도
BC카드 제공
BC카드 제공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다양한 가맹점에서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빨간날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연말까지 일요일 및 공휴일 등 빨간날에 진행되며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미스터피자 BC세트’ 선착순 5백명 최대 50% 할인

선착순 5백명[1]까지 전국 미스터피자 영업점 또는 앱에서 ‘미스터피자 BC세트’를 BC신용카드[2]로 결제하면 5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카드당 월 1회 할인)

빨간날 외에도 상시 할인 혜택은 제공한다. 전국 미스터피자 영업점 또는 앱에서 메뉴 관계 없이 BC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2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오더로 배달 주문 시 최대 50% 할인

또한 해피포인트 ‘해피오더’에서는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 제품을 배달 주문하는 고객에게 50% 청구할인 혜택[3]을 제공한다. BC신용카드로 결제 시 혜택이 적용되며 빨간날을 제외한 날에도 동일 조건 주문 시 20% 청구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카드당 월 1회 할인)

번개장터 결제수수료 할인

중고 물품 거래 플랫폼 ‘번개장터’ 결제수수료 할인도 진행한다. 할인 혜택은 BC카드 페이북(paybooc) ‘#마이태그’를 통해 해당 이벤트를 직접 태그 후 BC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번개장터 태그는 매월 마지막 빨간날 다음날에 배포되며, 고객당 월 1회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컬 <스쿨 오브 락>공연 티켓 1+1 제공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스쿨 월 오브 락> 7월 21일(예정) 공연티켓을 BC신용카드로 구매 시 동일 등급 티켓 1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티켓은 1인당 최대 3장까지 구매 가능하다. 3장 구매 시 2장은 1+1, 나머지 1장은 3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빨간날에 BC신용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에게는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 대표적 이벤트인 ‘빨간날엔BC’가 올해는 온∙오프라인 기반 다양한 업종으로 확대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생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 5/26(일)은 선착순 1천명 예정이며, 이후는 선착순 5백명 제공

[2] 체크, 법인,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

[3] 배스킨라빈스 : 13,5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7,000원 할인 / 던킨도너츠 : 10,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6,000원 할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