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6기 모집

[대외활동]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6기 모집

  • 유지영 기자
  • 승인 2019.08.0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히든서포터즈’ 16기, 8월 25일까지 모집
일반전형, 영상콘텐츠전형 2개 부문 12인 대학생마케터 선발

롯데푸드가 오는 25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6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운영중인 롯데푸드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식품회사의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고 혜택도 풍성해 8년째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이번 히든서포터즈 16기로 선발되면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간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대학생들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신제품 제안, 프로모션 실행, SNS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히든서포터즈에게는 롯데푸드 공장 견학, 본사 쿠킹스튜디오의 원데이 쿠킹 클래스, 현업 직원의 마케팅 특강 등 기업 현장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매달 롯데푸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활동 시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마케터 위촉장 및 수료증서, 월별 우수활동 마케터 포상, 최종 우수팀 상장 수여 및 100만원 상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cafe.lottefoods.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은 일반전형과 영상콘텐츠전형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총 12명을 선발한다. 1학년부터 4학년 1학기까지 재학/휴학생 중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롯데푸드 본사에서 열리는 서포터즈 모임에 참여 가능한 대학생이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히든서포터즈는 실무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고 혜택이 풍부해 8년째 대학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라며 “식품회사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