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롯데주류, 전지현과 다시 만난 클라우드 TV 광고 '맥주의 본질'편 온에어

[K-AD] 롯데주류, 전지현과 다시 만난 클라우드 TV 광고 '맥주의 본질'편 온에어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11.28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주류가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클라우드' 맥주 새 광고를 '맥주의 본질' 편을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롯데주류는 2014년 클라우드가 첫 출시된 시점부터 2년간 호흡을 맞췄던 1대 모델 전지현을 모델로 재발탁해 클라우드의 제품의 속성을 강조한다.

대홍기획에서 기획, 제작한 새로운 광고는 100% 발효 원액으로 만든 클라우드의 제품 속성을 강조하며 풍부한 맛과 거품을 음미하는 내용이다. 흑백 화면으로 시작 된 영상이 '100% 발효 원액 그대로'라는 메시지가 나온 후 컬러 화면으로 전환되는 연출로 생동감을 살렸다.

전지현은 광고에서 시원한 물줄기를 사방으로 뿌리며 "좋은 맥주야 물이 필요없어. 발효원액 그대로, 물 타지 않은 클라우드처럼. 그 차이를 안다면 맥주는 클라우드지"라고 말하며 클라우드의 속성을 강조하고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클라우드의 고급스러움을 살리면서 제품 속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클라우드의 1대 모델 전지현과의 재결합으로 화제를 모으는 만큼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