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필립스코리아, 노스페이스, 샤오미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필립스코리아, 노스페이스, 샤오미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8.1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네이버와 ‘건강한 홈캉스 보내기’ 제안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네이버와 함께 올여름 휴가를 집에서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더 건강하고 편안한 홈캉스를 선사하기 위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데이는 14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필립스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필립스는 소비자들의 홈캉스에 건강과 편리함을 더해줄 블렌더, 음파칫솔, 커피머신 등 자사의 베스트 생활가전 5종을 최대 56% 할인된 특가에 판매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최대 2만 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필립스는 이번 브랜드데이에서 잇몸 구석구석까지 정밀 구강케어가 가능한 음파칫솔 신제품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도 최초로 선보인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은 자극 없이 강력한 초미세 음파 진동이 치아 사이와 잇몸 구석에 숨은 플라그까지 제거해 정밀한 구강 관리가 가능하다. 브랜드데이 페이지를 통해 구매 시 최대 3만 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필립스는 집에서 손쉽게 셀프 케어와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을 준비했다. 특허받은 마이크로 세라믹 디스크 헤드로 꼼꼼한 모근 제거가 가능한 ‘샤티넬 모근 제거기’는 56% 할인 판매하고, 제모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줄 ‘아벤느 오 떼르말’ 미스트를 추가 증정한다. 분당 31,000회의 음파 진동으로 부드럽고 강력한 세정을 제공하여 청결한 구강 관리를 돕는 음파칫솔 ‘소닉케어 이지클린 더블핸들’은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 4개입과 콤비로 구성하여 판매하며, 53%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집에서도 신선하고 맛있는 음료를 간편하게 제조할 수 있는 주방 가전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혁신적인 6각 칼날이 제공하는 섬세하고 강력한 블렌딩으로 재료의 신선함을 그대로 보존한 스무디와 건강 주스를 즐길 수 있는 ‘비바 메탈 블렌더’는 43% 할인 판매하며,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에스프레소를 집에서 원터치로 즐길 수 있는 ‘1200 에스프레소 머신’은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어떤 종류의 옷감이든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구김을 제거해주고, 살균 기능도 갖춘 ‘스팀 앤 고 핸디형 스팀다리미’는 55% 할인 판매하여 덥고 습한 여름철 의류 관리를 간편하게 도와준다.

 

노스페이스, 친환경 아웃도어 어글리슈즈 ‘헥사 네오’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친환경 아웃도어 어글리슈즈인 ‘헥사 네오(HEXA NEO)’를 출시한다.

노스페이스의 20 F/W 시즌 주력 풋웨어 제품 중 하나인 ‘헥사 네오(HEXA NEO)’는 1족당 500ml 페트병 6개가 재활용된 100% 리사이클링 메시와 공장에서 재단하고 남은 가죽 조각을 재활용한 리사이클링 가죽을 갑피(겉감)에 적용했다. 또한 인솔(안창)에는 생분해가 빠르고 속건성이 우수한 천연 메리노 울 소재를 적용하여 착화 시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노스페이스의 ‘헥사 네오’는 친환경의 가치를 담고 있음은 물론이며, 기능성과 스타일도 뛰어난 제품이다. ‘헥사 네오’는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하이킹화인 ‘헥사(HEXA)’의 측면 패턴과 신발끈 구조 등의 헤리티지를 어글리 무드로 재해석하여 탄생되었고,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또한 가볍고 충격흡수능력이 뛰어난 파일론(PHYLON) 소재의 미드솔(중창)을 적용해 발에 전해지는 충격과 피로도를 낮췄다. 야간에는 재귀반사 소재의 직조 처리된 신발끈 고리가 야외활동에서 시야 확보에 도움을 주어 안전한 보행을 돕는 한편 독특한 멋도 더해준다.

‘헥사 네오’는 심플한 멋이 장점인 블랙과 화이트는 물론, 톤온톤 배색이 눈에 띄는 베이지 3종으로 출시되었고, 키 높이 효과가 더욱 강조된 ‘여성 전용 헥사 네오’도 베이지와 크림 2종으로 함께 출시되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헥사 네오’를 비롯해 신발 구매 고객에게 포장용 종이 박스 대신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천 소재의 다회용 ‘슈즈백’을 제공함으로써, 불필요한 포장을 줄이고 친환경에 앞장서는 대표 브랜드의 면모를 통해서 소비자들의 친환경 소비를 독려하고 있다.

 

샤오미 10주년 기념 ‘韓 미팬 감사 이벤트’ 실시

샤오미(小米)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국내 총판사 한국테크놀로지와 13일(목)부터 23일(일)까지 한국 샤오미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3일(목)부터 23일(목)까지 한국테크놀로지가 운영중인 샤오미  온라인몰 ‘미코리아몰(www.mikoreamall.com)’ 그리고 13일(목)부터 31일(월)까지 이커머스(쿠팡·위메프·티몬·지마켓·옥션·CJ·Eland·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에서 샤오미 10주년 기념 극강의 가성비를 누릴 수 있는 ‘전 제품 10% 할인전’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할인전 일정은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품질과 가성비가 모두 뛰어난 샤오미의 △모바일 △가전 △스마트 디바이스 △스마트 모빌리티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볼 수 있는 기회로, 그동안 샤오미 제품을 애용해 준 국내 미팬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 중심 기업인 샤오미가 한국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의지가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