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탑 인앱 비디오 광고 네트워크 솔루션 ‘팽글’ 국내 공식 출시

원스탑 인앱 비디오 광고 네트워크 솔루션 ‘팽글’ 국내 공식 출시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9.1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글로벌 출시 후, 방대한 데이터 분석과 머신러닝 기술 기반의 인앱 광고 솔루션으로 2020년 9월 국내 앱광고 시장 첫 진출

잠재 타깃 확보와 앱 사용자와의 자연스러운 상호작용 통해 보다 효과적인 광고 메시지 전달 가능

보상형 동영상 광고 등 사용자 상호작용 기반의 총 4가지 광고 상품 선보여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 비디오 광고 플랫폼 팽글이 인앱 광고 솔루션과 함께 국내 앱광고 시장을 본격 노크한다.

팽글은 인터랙티브 및 고성능 인앱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비디오 광고 플랫폼이다. 전 세계 개발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모바일 앱의 잠재 가능성 확대 및 전문적인 애플리케이션 수익 최적화와 사용자 획득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2018년 공식 출시 후 3년만에 업그레이드와 동시에 국내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새롭게 선보인 레드 컬러의 로고는 팽글의 성장과 혁신, 크리에이티브를 향한 열정을 나타낸다. 

지능형 광고 기술 기반의 팽글은 광고주들이 광범위한 모바일 앱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잠재 소비자에게 다가가 타깃 확보 및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더욱 효과적이고 긍정적으로 광고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사용자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한 총 4가지 형식의 광고 상품을 선보이는 것 이 특징이다. 

먼저, ▲‘보상형 동영상 광고’는 사용자가 광고 시청여부를 선택하면 그 시청 대가로 앱에서 보상을 제공하는 전체화면 동영상 광고다. 예를 들어 게임 앱의 경우 게임 플레이 보상과 광고를 연계하는 형태로 활용 가능하다. ▲‘인터스티셜 동영상 광고’는 최대 30초 길이의 전면 광고가 노출되면서 순간적인 주목도를 높이는데 효과적이다. ▲'플레이어블 동영상 광고’는 별도의 앱 설치 없이 광고 캠페인을 통해 미리 앱의 핵심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 앱의 선 체험 후 다운로드 받음에 따라 앱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 또한 높일 수 있다. 마지막 ▲‘네이티브 광고’는 앱 화면 속 사용자에게 자연스럽게 노출 되는 광고 형태다. 

팽글 관계자는 “2020년 9월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통해 혁신적인 모바일 개발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하는 팽글은 모바일 사용시간이 상당한 국내 사용자에게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최적화 된 광고 상품”으로, “사용자와 광고주, 앱 퍼블리셔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인앱 광고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