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광고 플랫폼 버즈빌, 신한카드 ‘신한페이판’에 버튼형 광고 서비스 제공

리워드 광고 플랫폼 버즈빌, 신한카드 ‘신한페이판’에 버튼형 광고 서비스 제공

  • 김신엽 기자
  • 승인 2021.02.0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김신엽 기자 ] 리워드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은 신한카드가 운영하는 모바일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 ‘신한페이판(PayFAN)’에 버튼 형식의 광고 서비스 ‘버즈애드 팝(BuzzAd Pop)’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버즈애드 팝은 앱 실행 없이 홈 화면 어디서든지 개인화한 리워드 광고, 콘텐츠를 앱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버튼 형식의 광고 서비스다. 사용자에게 더 많은 리워드 적립 기회를 제공하면서, 향상된 광고 접근성을 제공해 광고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앞으로 1300만명 신한페이판 사용자는 버즈애드 팝을 통해 포인트 적립을 비롯해 간편 결제 등 앱의 주요 기능을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신한페이판은 버즈애드 팝 도입을 기념해 2월 2일~28일까지 앱 내 버튼형 광고 서비스를 활성화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3만명에게 200포인트를 지급하며, 추가 광고 참여 사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00명을 선정해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한페이판은 2020년 11월 사용자가 앱에서 다양한 광고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버즈빌의 ‘버즈애드 피드(BuzzAd Feed)’를 도입해 피드 이용자 수가 전일과 비교해 7%, 매출이 33% 매일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관우 버즈빌 대표는 “버즈애드 피드 연동 뒤 신한페이판에 좋은 성과를 제공할 수 있게 돼 추가로 버즈애드 팝 연동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버즈빌의 여러 인벤토리를 통해 파트너사에 광고 수익 극대화뿐 아니라 앱 사용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