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체개발 전문 ‘투게더그룹’, 2021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후원사로 참여

서체개발 전문 ‘투게더그룹’, 2021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후원사로 참여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1.03.23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는 ‘투게더그룹’이 2021 상반기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투게더그룹은 지난 2019년 설립된 디자인 폰트 전문 기업으로, 안동시청과 문화재청 등 공공기관의 전용서체 개발을 맡아왔으며 맥도날드와 인천국제공항 등 기업전용 서체를 개발하기도 했다. 

투게더그룹의 윤창수 대표는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청년들의 취‧창업이 쉽지 않은 실정이다. 이런 상황에서도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청년들을 돕고자 후원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후원 배경을 밝혔다.

이번 후원과 관련해서 윤창수 대표는 “투게더그룹의 멤버십 구독제 형태의 폰트이용권을 3개월간 무상으로 제공하며, 이후에도 스타트업과 프리랜서가 양질의 폰트 서비스를 가격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부단히 서체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이어 윤 대표는 사회초년생들에게 "힘들더라도 포기하지 않는 청년들의 투지를 응원한다. 자기발전을 위해 노력한다면 반드시 빛을 발할 날이 있을 것이다”며 따뜻한 조언을 보내기도 했다. 

한편, 청년마케터 월간모임은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마케팅 실무세미나로,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하게 변화되고 있는 사회적인 트렌드를 분석한 후 소상공인 및 스타트업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현안을 매달 제시해오고 있다.

다음 번 ‘청년마케터 월간모임’ 강연회는 오는 28일 공간 와디즈에서 진행되며, 황조은 강남언니 커뮤니케이션 리드와 양성욱 조간마케팅 운영자가 연사진으로 참여한다. 2021 청년마케터 상반기 월간모임은 투게더그룹과 월간디자인 등 16개 기업이 함께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