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붙 제복핏’ 뽐낸 SF9 신곡 ‘Tear Drop’ 재킷사진 ‘눈길’

‘착붙 제복핏’ 뽐낸 SF9 신곡 ‘Tear Drop’ 재킷사진 ‘눈길’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6.2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이 남다른 제복핏이 돋보이는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9집 ‘TURN OVER(턴 오버)’의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평화로운 세계를 묘사한 ‘S’ 버전과 파멸의 세계를 다룬 ‘F’버전에 이어 ‘9’ 버전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마지막 재킷 사진은 파멸로 인해 폐허가 된 세상에 맞서 운명을 개척하려는 SF9의 모습을 담고 있다. 낡고 폐허가 된 공간에 선 SF9 멤버들은 세계를 향한 수호 의지가 느껴지는 제복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영웅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신체조건에 착 달라붙는 남다른 제복핏으로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SF9의 미니 9집 ‘TURN OVER’는 세계관 시리즈 ‘9lory(글로리)’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앨범으로, 정해진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는 SF9의 의지를 담아냈다. 운명을 바꾸는 매개는 눈물(Tear Drop)로, 타이틀곡 ‘Tear Drop’을 통해 비극의 상황을 아름답게 승화시킬 예정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