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강, "제3회 아시아콘텐츠어워즈" ACA Excellence Award 수상

배우 송강, "제3회 아시아콘텐츠어워즈" ACA Excellence Award 수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10.0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엑터스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배우 송강이 ‘제3회 아시아콘텐츠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시아콘텐츠어워즈(Asia Contents Awards, ACA)는 아시아 전역의 우수한 TV∙OTT∙온라인 콘텐츠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으로 2019년에 신설돼 올해 3회를 맞이했다. 특히 올해에는 송강 주연의 작품 ‘나빌레라’와 ‘스위트홈’이 모두 최종 후보작에 선정되며 그 자체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다.

그중에서도 송강이 수상한 ‘ACA Excellence Award’는 아시아에서 폭넓게 활동해온 엔턴테이너에게 수여하는 상. 올 한해 ‘스위트홈’, ‘나빌레라’, ‘알고있지만’까지 벌써 세 작품에 걸쳐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그는 TV는 물론 OTT 플랫폼까지 넘나들며 커져가는 영향력을 증명했고, 이는 곧 이전과 다른 시청 소비 루틴을 지닌 MZ 세대의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그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다.

이에 송강은 수상 소감 영상을 통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2021년은 저에게 굉장히 의미 있는 한 해였는데요. 이렇게 ‘ACA Excellence Award’까지 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 제 자리까지 오게 해주신 감독님들, 스태프분들, 팬분들 감사드립니다”라며 이 자리에 있기까지 도움 주신 분들에게 먼저 감사를 표한 그는 “저는 지금 ‘기상청 사람들’이라는 드라마를 찍고 있는데요. 이 드라마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한 해 보내세요”라며 앞으로의 포부와 함께 소감을 마무리했다.

멈추지 않는 열일 가도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송강. 계속해서 보여줄 송강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송강은 JTBC 새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을 촬영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