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66건)
[Campus Creativity]
우리는 어떻게 푸드 브랜드의 팬이 될까? ‘기간한정메뉴’가 가지는 마케팅 효과
이승진 대학생 기자 | 2024-04-30 00:00
[Trend Watch]
나이키, 여전히 10대들에게 최고의 브랜드... 그러나 흔들리는 조짐을 보이고 있어
한수경 기자 | 2024-04-12 00:00
[Campus Creativity]
커뮤니티 구축을 통한 브랜드 로열티의 증진 사례
전세연 대학생 기자 | 2024-03-03 00:00
[Trend Watch]
스탠리 사용자는 무엇이 다를까?
한수경 기자 | 2024-01-27 00:00
[Campus Creativity]
사진과 이야기로 전하는 브랜드 스토리텔링: 인스타그램의 성공적인 활용 사례
전세연 대학생 기자 | 2024-01-18 00:00
[Trend Watch]
브랜드들은 문제있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였다
최승은 기자 | 2023-12-25 00:00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팬덤 비즈니스에 미치는 리워드의 영향력
비마이프렌즈 | 2023-11-24 00:00
[Culture]
[Book] 이희복 상지대 교수, "도시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출간
채성숙 기자 | 2023-11-08 00:00
[AD & Communications]
2024년 전 세계 리테일 미디어 광고비, 1,417억 달러에 달할 것
최영호 기자 | 2023-10-21 00:00
[Creativity]
[해외 크리에이티브] 50년 전통 커피 브랜드의 자신감
이지원 인턴 기자 | 2023-09-21 07:52
최영호 기자 | 2023-09-11 00:00
[Digital Opinion]
신세계부터 쿠팡, 네이버까지! 커머스 기업들은 멤버십 유니버스 전쟁 중
신성수 기자 | 2023-08-16 11:20
[AD & Communications]
유통업계, 소비 과정에서 재미와 즐거움을 얻고자 하는 소비자 위한 ‘가잼비’ 마케팅 전개
신성수 기자 | 2023-08-16 00:00
[AD & Communications]
유통업계, 올여름 "하비슈머"에 주목하다
최승은 기자 | 2023-08-13 00:00
[Digital Now]
인라이플 X 바이앱스, 앱 제작부터 광고비까지 지원
신성수 기자 | 2023-08-09 08:31
[Digital Opinion]
아이지에이웍스, 7월 MAU 급상승, 업종별 신규설치, 게임 앱 사용자 수 및 매출 순위 분석
신성수 기자 | 2023-08-08 08:25
[Digital Opinion]
상반기 사용자가 가장 많은 앱은? 카카오톡, 유튜브, 네이버 순
최승은 기자 | 2023-06-20 12:37
[Digital Now]
레페리, 공간과 마케팅을 결합시킨 ‘돌체구스토 월드’ 팝업 스토어 시공 및 운영
채성숙 기자 | 2023-06-07 12:28
[AD & Communications]
삼성전자 ‘더 프리스타일’ 프로젝터, 칸타 광고 어워즈 선정 ‘가장 효과적인 광고’ 글로벌 톱10
최영호 기자 | 2023-04-19 09:08
[Trend Watch]
Z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 "틱톡, 아마존, 나이키, 울타 뷰티"
최영호 기자 | 2023-04-12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