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스마트카라, 배우 공효진 모델 발탁

[모델 계약] 스마트카라, 배우 공효진 모델 발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5.0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공효진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 '세상 편한 친환경'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배우 공효진의 솔직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이미지와 친환경 행보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공효진과 함께 건강한 주방 환경을 제공하면서 친환경까지 편하게 실천할 수 있다는 스마트카라 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공효진은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영화 '뺑반', '가장 보통의 연애' 등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KBS2 친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에 출연해 평소 깊은 관심을 기울였던 환경문제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을 보여주며 주목받았다.

온에어 되는 광고 캠페인은 '스마트카라로 실천하는 세상 편한 친환경'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바닐라화이트 편'과 '골드브라운 편' 두 종류로 공개되는 광고 캠페인 영상은 일상을 보내는 집에서도 쉽고 편안하게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다는 내용을 그려낸다. 음식물 쓰레기를 1/10로 줄여주는 스마트카라를 통해 일상 속에서 실천하기 어려울 줄 알았던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TV, SNS,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