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올포유’ 골프라인,신예 모델 이현휘, 채병은과 함께한 영상 및 화보 공개

[K-AD] ‘올포유’ 골프라인,신예 모델 이현휘, 채병은과 함께한 영상 및 화보 공개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2.06.0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이현휘
모델 이현휘
모델 채병은
모델 채병은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No.1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한국모델협회(KMA) 신예 모델과 함께한 골프라인 영상 및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과 화보는 ‘2022 페이스 오브 코리아’에서 위너로 뽑힌 신예 모델 이현휘, 채병은과 함께 진행한 컬래버레이션으로 모델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페이스 오브 코리아’는 아시아 엘리트 모델 대전인 ‘페이스 오프 아시아’의 한국 대표 모델 선발전으로 ‘올포유’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모델들과 컬래버레이션 화보를 진행, 골프라인의 액티브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화보에 가득 담아냈다.

‘올포유’ 관계자는 “한국모델협회 신예 모델과 지난해 7월 제주 썸머 에디션 컬래버를 진행한 결과,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올해에는 골프라인 화보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역시 모델들이 골프라인만의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해주어 벌써부터 영상과 화보는 물론 제품에도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