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해태아이스크림 x 소울리스좌, 폴라포 ‘여기가 대한민국이야 아마존이야’ 신규 캠페인 공개

[K-AD] 해태아이스크림 x 소울리스좌, 폴라포 ‘여기가 대한민국이야 아마존이야’ 신규 캠페인 공개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2.07.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해태아이스크림은 폴라포의 신규 캠페인 '폭염과의 전쟁, 여기가 대한민국이야 아마존이야' 광고 영상을 최근 공개했다.

해태아이스크림은 MZ세대에게 폴라포 브랜드를 더 명확히 인지시키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특히 MZ세대들에게 밈(MEME)화되고 이슈화될 수 있는 광고를 제작하고자 빅 모델보다는 타깃 세대들에게 핫한 모델을 찾는데 주목했다. 

이에 지금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소울리스좌(김한나)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김한나는 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의 캐스트 당시 했던 랩이 유명해지면서 인기를 얻었다. 퇴근만을 기다리는 듯한 영혼 없는 눈동자에 비해, 생기발랄한 목소리, 그 와중에도 승객의 안전을 확인하며 적당한 텐션으로 귀에 쏙 들어오는 속사포 랩을 내뱉는 모습이 화제가 되며,  해당 영상은 누적 조회수 2,300만 가까이 기록했다. 김한나에게는 '소울리스좌'라는 별명이 붙었다. 

그리고 동일 근무자들 중 뛰어난 관객 흡입력으로 큰 호응을 이끌어냈던 레전드 4인(윤주현, 천병욱, 편무송, 한현욱)을 섭외했다.

해태아이스크림은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중독성 있고 신나는 폴라포송을 제작하여, 폴라포라는 브랜드가 더 쉽게 소비자들의 입에서 오르내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와 같은 영상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신나는 비트감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줄 폴라포의 강점을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 외에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흥미를 끌기 위해 폴라포의 '폴라' 단어를 활용하여 의외의 요소를 담았다. '우리 폴라 할래?', '폴라 더울 땐, 폴라 시원한 폴라포'라는 유머러스한 키 카피를 더해 이목을 집중시키고자 하였다. 또한 소울 충만한 소울리스좌와 탁월한 표정연기로 화룡점정을 찍어준 레전드 4인으로 인해 1분이라는 광고가 짧게 느껴지게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