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이노션, 신세계인터내셔날 ‘시마을(S.I.Village)’ 브랜딩 캠페인 론칭

[K-AD] 이노션, 신세계인터내셔날 ‘시마을(S.I.Village)’ 브랜딩 캠페인 론칭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1.09.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5주년을 맞아 이노션과 함께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한 브랜딩 캠페인 공개
‘시마을(S.I.Village)’이 럭셔리 제품을 ‘구매(Buy)’하는 플랫폼을 넘어 럭셔리 라이프를 ‘영위(Live)’하는 플랫폼에 초점을 맞춰 기획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이용우, 이하 이노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대표적인 국내 럭셔리 라이프 플랫폼인 시마을(S.I.Village)의 신규 브랜딩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직접 지어준 ‘시마을’ 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S.I.Village’의 론칭 5주년을 맞아 친근하면서도 럭셔리한 이미지의 배우 이서진을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

또한 ‘대한민국 신세계군 럭셔리 시마을’에 거주하는 주민들의 럭셔리 라이프를 소개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시마을’이 단순히 럭셔리 제품을 구매(Buy)하는 쇼핑 플랫폼을 넘어 럭셔리 라이프를 영위(Live)하는 플랫폼임을 강조했다.

앞으로 ‘시마을’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엄선한 브랜드들의 ▲스토리 ▲콘텐츠 ▲미디어 커머스 ▲구매 후 관리까지 모든 라이프를 종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리얼 력셔리 커뮤니티(THE REAL LUXURY COMMUNITY)’로 브랜딩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이노션의 윤주형 비즈니스4본부1팀장은 “ ‘시마을’이 소비자에게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호감과 공감을 이끌어 내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시마을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경험하고 사는(Live) 진정한 럭셔리 커뮤니티로 브랜딩되도록 디지털 캠페인 역량을 모두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