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연모’ 다섯 번째 OST ‘숨바꼭질’ 오늘(9일) 정오 공개

브로맨스, ‘연모’ 다섯 번째 OST ‘숨바꼭질’ 오늘(9일) 정오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11.0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브로맨스의 ‘연모’ OST PART.5가 오늘(9일) 정오 공개된다. 

감성 보컬 그룹 브로맨스 (VROMANCE)는 KBS2 월화드라마 ‘연모’ OST PART.5 '숨바꼭질' 가창에 참여해 달달한 목소리로 드라마의 설레는 분위기를 더욱 돋운다.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사랑을 표현한 '숨바꼭질'은 매일 밤 꿈에 찾아오는 그대에게 사랑의 감정을 속삭이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특히, 첫사랑의 풋풋함이 느껴지는 브로맨스 (VROMANCE)의 담백한 목소리가 곡의 몽글몽글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연모’는 방송 2주 만에 넷플릭스 TV쇼 부문 톱 10에 이름을 올리는 등 K사극 대표 주자로 손꼽힌다. 최근 흥미로운 궁중 서사 속에 본격적으로 이휘(박은빈)와 정지운(로운)의 로맨스가 펼쳐지며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성을 높이고 있다.

‘연모’ OST에는 SUPER JUNIOR-K.R.Y. (슈퍼주니어-K.R.Y.), 린, 백지영, 안다은, 브로맨스 (VROMANCE) 등이 참여하며 애절하고도 설레는 궁중 로맨스를 담아내 사극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