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요정 #뷰티박사 #우등생까지... ‘멀티 우먼’ 배우 이윤지의 예능 활약

#공감요정 #뷰티박사 #우등생까지... ‘멀티 우먼’ 배우 이윤지의 예능 활약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11.1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SBS funE ‘올 댓 뮤즈’, JTBC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 방송 캡쳐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연일 뜨거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윤지가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 상담소’) MC를 비롯해 SBS funE ‘올 댓 뮤즈’, JTBC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이하 ‘차이나는 클라스’)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잇달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먼저 지난 5월 방영된 채널A ‘요즘 가족 금쪽 수업’에 출연해 진솔하고 참된 어른의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이윤지는 이후, 세 번째 금쪽 시리즈 ‘금쪽 상담소’ MC로 발탁돼 ‘공감 요정’으로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 넣고 있다. 저마다의 애환을 가진 게스트가 출연하는 ‘금쪽 상담소’에서 이야기를 경청하며 깊은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 있는 그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듯하게 녹이며 매주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중이다.

이어 12일 첫 방송된 ‘올 댓 뮤즈’에서는 스튜디오를 벗어난 일상 속 모습을 보여주며 매력을 뽐냈다. SNS를 통해 단아한 미모와 넘치는 패션 센스를 자랑해온 그는 자신만의 뷰티 꿀팁을 전수하는가 하면, 내추럴한 일상 메이크업을 찰떡같이 소화해 금요일 밤을 환하게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인간 비타민 다운 그의 유쾌한 일상은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물했다.

‘차이나는 클라스’ 8회에 출연한 그는 정서경 작가의 강연에 총기 어린 눈빛과 우수한 수업 태도로 우등생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알찬 질문들로 강연에 활기를 불어 넣으며, 작가 꿈나무들의 궁금증을 대신 해소시켜주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이처럼 각기 다른 예능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 배우 이윤지는 본업인 배우의 역할도 충실히 해내며 ‘멀티 우먼’으로서 맹활약 중이다. 특히 최근 박영희 오페라 ‘길 위의 천국’의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데 이어, 12월에는 연극 ‘언더스터디’로 찾아갈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윤지의 예능 모먼트들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와 밤 11시 SBS funE ‘올 댓 뮤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