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포스트나우, 인턴십 연계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 2022년 1차 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주)포스트나우, 인턴십 연계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 2022년 1차 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2.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디지털 에이전시들의 니즈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주)포스트나우는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 2022년 1차 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포스트나우의 교육 프로그램은 수강생들이 성실하게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간단한 면접과정을 거쳐 협약 에이전시 풀에서 인턴십 및 수습사원으로 마케터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또한 현업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로 활동 중인 강사들로 강사진을 구성, 사전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수강생들이 취업 시 사내 재교육 기간을 최소화하고 빠른 시일 내에 조직과 업무에 적응하여 마케터로서 실무에 투입될 수 있도록 했다.

㈜포스트나우는 2021년 7월부터 8월까지 2개월에 걸친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 교육프로그램’ 1기 과정을 실시했다. 1기 교육은 총 5명이 수료하였으며, 5명은 모두 디지털 에이전시 및 인하우스 커머스팀의 인턴 혹은 수습사원으로 채용되어, 9월부터 마케터로의 첫걸음을 시작했다.

교육은 퍼포먼스마케팅 1기 교육과정을 새롭게 정비해서 재오픈하며, 모집대상은 퍼포먼스마케팅 또는 디지털마케팅에 관심있는 학생 대상으로, 모집은 ~2월말까지이고, 교육개시 3월초에 시작으로 약 6주간 진행될 예정으로, 매주 월,수,금 3회에 걸쳐 2~3시간 오프라인 수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