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나우,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 교육과정 2기 수료식 실시

포스트나우,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 교육과정 2기 수료식 실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4.2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포스트나우가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 교육과정’ 2기 프로그램이 2022년 4월 20일(수) 수료식을 실시했다.

2기 프로그램은 2022년 3월 11일(금)부터 4월 20일(수)까지 주 3회 총 18강의 교육으로 진행됐다. 포스트나우는 1기에 이어 실무에 투입하여 학습한 것을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퍼포먼스 마케팅 및 디지털 에이전시 임원진들의 의견을 심도 있게 청취, 퍼포먼스 마케터로서 알아야 할 이론과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핵심적인 내용들로 교육 과정을 구성하였다. 또한 강사진은 현재 퍼포먼스 마케팅 분야의 현업에서 업무를 하고 있는 실무전문가들로 구성이 되었다.

지난 1기와 마찬가지로 총 5명이 수료를 하였고, 이들은 4월말부터 5월까지 연계 에이전시의 인턴십 및 수습사원 면접을 통하여 퍼포먼스 마케터로서의 첫 커리어를 시작하게 된다.

이 날 수료식에서는 디트라이브의 박영호 본부장이 `퍼포먼스 마케터의 커리어패스(Career Path)’라는 주제로 수강생들에게 퍼포먼스 마케터로서의 비전과 마음가짐에 대해 강의를 하고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강의 후 수료증 증정 및 간단한 다과와 간담회로 수료식을 마무리하였다.

포스트나우는 1기 교육과 2기 교육에 대한 수강생들의 피드백과 자체 점검 그리고 업계 전문가들의 조언 등을 바탕으로 프로그램 및 교육의 방향 등에 대한 다방면의 검토를 하여, 보다 발전된 3기 프로그램 준비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