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나우, "디지털 광고 카피라이팅 교실" 강좌 오픈

㈜포스트나우, "디지털 광고 카피라이팅 교실" 강좌 오픈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10.2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광고회사들의 인력부족 현상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다. 특히 크리에이티브 작업의 핵심 중의 하나인 카피라이터의 부족이 지속되고 있다.

게다가 신입사원 채용의 감소 및 타업계로의 이직 등으로 인한 업계 내 인력의 부족 현상과 광고업무의 디지털화에 따른 업무량의 증가로 조직 내 교육이 제대로 실시되기 어려웠고, 코로나 상황으로 인하여 교육 단절 현상은 더욱 심화되었다. 이에 업계에서는 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니즈가 강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광고 및 디지털 마케팅 교육전문기업인 ㈜포스트나우는 광고회사의 니즈를 반영하여 카피라이팅 역량 제고 프로그램을 개설, 10월 17일(월)부터 “디지털 광고 카피라이팅 교실” 1기 교육을 시작했다. 수강생은 광고회사의 카피라이터 역량 제고 및 디지털 광고 카피 방법 습득 희망자 중 소수의 인원을 모집하였다. 

오랫동안 광고회사의 카피라이터와 CD로서의 근무하였으며 많은 강의 경력이 풍부한 강사를 초빙, 현업과 관련된 프로젝트성 카피라이팅 실습과 개인별 특성 및 단계에 맞춘 컨설팅을 통해 교육생들의 역량을 한단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100% 실무에 특화된 교육과 ATL 및 디지털 카피라이팅에 필요한 교육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포스트나우 홈페이지 커뮤니티 – 공지사항(www.postno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포스트나우는 퍼포먼스 마케터 양성 교육 등 광고회사가 필요로 하는 실질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현업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