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엇, 경력직 대규모 공개 채용... CD / AE / AD / CW 등

아이디엇, 경력직 대규모 공개 채용... CD / AE / AD / CW 등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3.23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아이디엇(대표 이승재)이 대규모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아이디엇은 2017년 부터 현재까지 대한민국 광고대상 `대상 6개`를 포함해 국내외 광고제에서 50회 이상 수상하며, 크리에이티브가 뛰어난 회사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최근 이노레드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아이디엇은 매 년 7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에는 이미 작년 대비 2배 이상의 실적을 확보했다. 또한 아디디엇은 좋아하는 광고를 좋은 사람들과 서로 배려하며 즐겁게 일하는 기업 문화를 갖고 있다. 이를 위해 합리적인 보상체계와 워라밸을 제공한다. 

이번에 채용하는 직종은 CD, AE, AD, CW로 ▲경력 3년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실력을 갖고 있으며 ▲긍정적이며, 디지털 광고 분야에 열정이 있는 사람은 지원할 수 있다. 그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거나 ▲국내외 광고제 수상 경력자는 우대된다.

지원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ideot@ideot.co.k)로 접수하면 된다.

※ 문의 및 접수 : ideot@ideo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