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윤지, '우먼센스' 4월호 커버 장식... 시선 사로잡는 싱그러운 화보 공개

배우 이윤지, '우먼센스' 4월호 커버 장식... 시선 사로잡는 싱그러운 화보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3.2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배우 이윤지가 월간지 <우먼센스> 4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우먼센스>는 채널A 상담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 상담소>)에서 고정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윤지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윤지는 싱그러운 미소와 숏컷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윤지는 <금쪽 상담소>에 대해 “지금까지 MC를 맡았던 프로그램들과 달리 진행능력보다 공감능력이 중요하다”며 “게스트가 속내를 털어놓을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방송과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언급하며 “한 식당에서 애청자로부터 감사 인사가 적힌 쪽지를 받았다”며 “도리어 내가 위안을 얻는 느낌”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윤지는 함께 출연하고 있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에 대해선 “촬영할 때마다 나의 인생과 육아에 있어 큰 도움이 되는 조언을 얻는다”며 “이 프로그램을 만나기 위해 배우가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배우는 점이 많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이윤지가 MC로 활약하고 있는 <금쪽 상담소>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우먼센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