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조지아 크래프트, “내 맘에 ‘딱’ 드는 순간” TV 광고 온에어

[K-AD] 조지아 크래프트, “내 맘에 ‘딱’ 드는 순간” TV 광고 온에어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2.05.0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지아 크래프트 모델 이동욱, “내 맘에 ‘딱’ 드는 순간” 콘셉트 트렌디하게 표현
이동욱, 일과 일상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조지아 크래프트의 커피 밸런스 매력 표현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조지아 크래프트의 새로운 모델 이동욱과 함께 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2019년 출시 이후 페트 커피 시장을 견인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듀얼브루(Dual brew) 커피다.

“내 맘에 ‘딱’ 드는 순간”을 콘셉트로 한 이번 TV 광고에서는 깔끔한 연기력과 깊은 눈매, 고급스러운 비주얼 등 풍부한 매력 밸런스를 갖춘 배우 이동욱이 일과 휴식 모두에 완벽한 커리어맨으로 등장해 ‘마음에 딱 드는’ 조지아 크래프트의 커피 밸런스를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이번 광고에서 이동욱은 프로페셔널한 직장 생활과 소소한 일상을 오가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속에서 조지아 크래프트와 함께 하는 딱 좋은 순간들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맛있게 딱”, “온도 딱”, “압력 딱”, “조지아 크래프트와 딱, 만난 순간” 등의 나레이션이 흐르며 커피의 풍부하고 깔끔한 맛을 조화롭게 살린 조지아 크래프트의 매력을 임팩트 있게 전하고 있다.

조지아 크래프트를 마시며 “나에게 딱 맞는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로 끝맺는 이동욱의 나레이션은 풍부하고 깔끔한 맛과 향을 선사하는 조지아 크래프트의 커피 밸런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배우 이동욱의 깊고 부드러운 남성미와 프로페셔널한 모습 등 조화로운 매력 밸런스를 통해 풍부한 맛의 핫브루와 깔끔한 맛의 콜드브루의 조화를 갖춘 조지아 크래프트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특히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순간들을 그려낸 만큼, 이번 광고에 대한 관심과 흥미가 조지아 크래프트에 대한 더 큰 관심과 사랑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조지아는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방식의 커피 추출액을 사용한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티 베리에이션 음료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