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프로골퍼 전지선, 리커버리 크림 브랜드 바디튠즈 광고모델 발탁

[모델 계약] 프로골퍼 전지선, 리커버리 크림 브랜드 바디튠즈 광고모델 발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6.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프로골퍼 전지선이 리커버리 크림 브랜드 바디튠즈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바디튠즈의 모델이 된 전지선 프로는 바디튠즈와 함께 다양한 매체에서 홍보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골프뿐만 아니라 모든 운동, 일상생활에서도 폭 넓게 사용 가능하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바디튠즈 관계자는 "평소 레슨과 방송출연을 병행하며 스포테이너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전지선 프로골퍼의 밝고 건강한 모습이 골퍼들 사이에서 골프크림으로 알려진 바디튠즈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계약을 했다”며 “전지선 프로와 바디튠즈가 함께 만들어갈 좋은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디튠즈는 운동 전/후, 일상생활 속에서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워밍밤 2종을 출시했다. 바디튠즈 워밍밤은 모든 움직임의 전/후, 일상생활 속에 온열감을 더하여 몸의 컨디션을 올리는데 도움을 주는 리커버리 크림이다. 즉각적인 온열감과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거부감 없는 아로마틱 향으로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2009년11월 KLPGA에 입회한 전지선 프로는 서구적인 몸매와 미모로 많은 골프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쉘 위 골프, 골프에 반하다, 레슨팩토리4 등 골프 방송 프로그램, SNS, 유튜브, 골프 CF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