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코카콜라사 씨그램, 감출 수 없는 짜릿함 터트릴 모델로 댄서 리정 발탁

[모델 계약] 코카콜라사 씨그램, 감출 수 없는 짜릿함 터트릴 모델로 댄서 리정 발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5.2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YGX댄서 리정을 발탁했다.

이번 모델 발탁은 리정의 숨길 수 없는 강렬하고 당당한 매력이 감출 수 없는 짜릿함을 전하는 씨그램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했기 때문이다. 리정은 국내 다수의 걸그룹 안무가로서 검증된 춤 실력은 물론, 지난해 돌풍을 일으킨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영보스’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해 많은 이들의 ‘워너비’로서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 씨그램은 리정과 함께 씨그램의 감출 수 없는 강렬한 짜릿함을 전하는 신규 TV 광고를 시작으로 씨그램의 대체 불가한 매력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또한,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씨그램 패키지 디자인도 전면 새 단장에 나설 예정이다. 기존 페트병의 라벨 크기를 줄여 한층 심플해진 디자인으로 구현했으며 투명 페트병 본연의 장점을 극대화해 씨그램의 강렬한 상쾌함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의 가벼움은 물론 강렬한 상쾌함으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씨그램과 감출 수 없는 매력이라는 공통점을 지닌 댄서 리정을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앞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리정과 함께 일상 속 에너지 넘치고 강렬한 짜릿함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랜 시간 강렬한 탄산의 짜릿함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 온 ‘씨그램’은 플레인, 라임, 레몬, 애플리프레시, 비타자몽에 이어 최근 강렬한 탄산에 상큼한 복숭아 향을 더한 ‘씨그램 피치’를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해 1월에는 국내 탄산음료 최초로 라벨을 제거한 무라벨 제품 ‘씨그램 라벨프리’를 출시한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