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코,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과정 "지역인재반" 및 "중급반" 수강생 모집

코바코,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과정 "지역인재반" 및 "중급반" 수강생 모집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2.06.1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이백만, 이하 코바코)는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과정' "지역인재반" 및 "중급반" 수강생을 7월 4일까지 모집한다.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과정 지역인재반’은 교육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 재직자, 교수 등을 대상으로 정규교육과 동일한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이론과 편집 강의는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촬영 강의는 서울 코바코 광고교육원, 시청자미디어센터(부산 또는 대전)에서 대면 수업으로 진행된다. 교육 기간은 7월 18일부터 10월 21일까지다.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과정 중급반’은 교정규교육 수료생 등 광고 제작 관련 기초 지식을 갖춘 예비 광고인들의 제작 역량을 강화하는 심화 교육과정이다. 광고소재별 기획안 제작과 개인별 맞춤 촬영기법 및 편집기능 등을 강의를 제공하는 중급반 과정은 7월 18일부터 10월 20일까지 서울 코바코 광고교육원에서 진행된다.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과정1~5기 수료생 △크리에이터,광고제작자 등 광고·영상 관련 업계 활동 중인 사람 △카메라(DSLR,미러리스 등)및 편집 툴(프리미어 프로,애프터 이펙트 등)조작이 능숙한 사람 등을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지역인재반" 및 "중급반" 수강을 희망하는 사람은 7월 4일까지 6월 17일(금)부터 7월 4일(월)까지 코바코 광고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하고 자기 소개서, 지역인재 확인서 등의 서류는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합격자는 7월 8일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코바코 광고교육팀(02-2144-0146, 017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