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 유튜브용 4 스크린 광고 중복 제거(Four-Screen Ad Deduplication) 론칭

닐슨, 유튜브용 4 스크린 광고 중복 제거(Four-Screen Ad Deduplication) 론칭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2.07.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점점 더 유튜브에서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닐슨 스트리밍 레이팅스(Nielsen Streaming Ratings)에 따르면, 18세 이상 소비자 중 미국 내 CTV에서 광고 지원 스트리밍 시청 시간의 50% 이상을 유튜브가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유튜브에서의 정확한 측정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닐슨은 컴퓨터, 모바일, CTV 기기 전반에 걸쳐 유튜브의 크로스 플랫폼 측정을 확대하고 있다. 닐슨이 론칭한 4 스크린 광고 중복 제거(Four-Screen Ad Deduplication)라고 하는 확장된 방법론은 중복된 잠재고객 데이터를 제거하여 유튜브와 선형 TV 잠재고객 도달범위를 보다 정확하게 비교하고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닐슨 토털 애드 레이팅스 Nielsen Total Ad Ratings에서 처음 제공되는 4 스크린 광고 중복 제거은  2023년에 론칭할 Nielsen ONE의 장치, 서비스 및 플랫폼 전반에서 잠재 고객을 중복 제거하는 기초가 될 것이다. 이는 곧 출시 될 크로스 미디어 측정 플랫폼으로, 화면과 미디어 수명주기의 다양한 단계에서 비교 가능한 메트릭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발표를 통해 닐슨은 Total Ad Ratings 제품에 기존 컴퓨터, 모바일 및 선형 TV 중복 제거에 CTV를 추가하여 미디어 구매자가 선형 TV 및 CTV 인벤토리를 설명하여 네 번째 화면을 보다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튜브용 닐슨 4 스크린 광고 중복 제거를 통해 광고주와 광고회사는 전체 캠페인에 대한 포괄적인 보기를 통해 도달 범위를 더 잘 이해하고, 빈도를 관리하고, 미디어 구매 대상을 확인할 수 있다고 닐슨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