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Haus of Wonder’ 첫 주자로 페스티벌 포문 연다

피원하모니, ‘Haus of Wonder’ 첫 주자로 페스티벌 포문 연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7.2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 ‘Haus of Wonder(하우스 오브 원더)’에 출연한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8월 6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 7, 8홀에서 진행되는 음악 페스티벌 ‘Haus of Wonder’에 출연해 탄탄한 퍼포먼스와 에너지를 뽐낸다.

음악 페스티벌 ‘Haus of Wonder’는 국내외 최정상 뮤지션들이 출연을 확정 지어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8월 6일과 7일 진행되는 페스티벌 기간 중 피원하모니는 첫날인 8월 6일에 페스티벌의 첫 주자로서 포문을 열 예정이다.

지난 20일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으로 컴백한 피원하모니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발매 직후 아이튠즈 전 세계 6개 지역 KPOP 앨범 톱3, 4개 지역 POP 앨범 톱3에 등극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 페이퍼 매거진, 영국 음악 매거진 NME 등 해외 유수 매체들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4세대 대표 K팝 그룹으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이처럼 국내외에서 글로벌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피원하모니는 ‘Haus of Wonder’에서 피원하모니만의 색이 담긴 음악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할 전망이다. 피원하모니가 출연하는 ‘Haus of Wonder’ 티켓 예매는 원더월스테이지 웹사이트와 공연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예스24, 위메프, 티켓링크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