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베리, ‘에임드(AIMED)’로 사명 변경

게임베리, ‘에임드(AIMED)’로 사명 변경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2.10.1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격적인 비즈니스 크리에이팅을 위한 본격적인 홀딩스 체제 강화
다양한 분야의 문제 해결에 도전하고자 각 분야 전문가 그룹 구축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게임베리(대표 임형철)가 지난 9월 28일, 새로운 도약을 위해 사명을 에임드(AIMED)로 변경하고 본격적인 홀딩스 체제 강화에 나선다.

에임드는 2011년 설립 후 지금까지 애드테크(ADTech), 퍼포먼스 마케팅, 반려동물 비즈니스, 모바일 게임, 블록체인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CIC, 프로젝트, 자회사 형태로 운영해왔다. 

특히 최근엔 여러 신사업을 발의, 투자, 육성하며 비즈니스 다각화 및 성장 안정화에 집중해왔다. 지난 7월, 직원들의 업무 편의성을 높이고, 소통과 협업을 강화해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자 본사를 서초동으로 확장 이전하고, 구글, 네이버, 카카오, 넷플릭스,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크래프톤, 펄어비스 출신의 베테랑 전문가 및 우수 인재들을 영입, 인력 풀 구축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에 각 분야 전문가들을 주축으로 한 에임드만의 유연한 조직간 협업구조를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의 문제 해결에 도전하는 비즈니스 크리에이팅 기업'의 의미를 담아 에임드(AIMED)로 사명을 새로이 명명, CI(corporate identity, 기업 이미지 통합)를 재정립하고, 컴퍼니 빌더 및 홀딩스 역할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를 통해 에임드는 앞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비즈니스 경험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안정된 사업 확대는 물론 구성원들의 성장까지 견인할 것으로 전망된다.

성장동력 확보와 더불어 기업 이미지 제고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자 BI(brand identity, 브랜드 이미지 통합), VI(visual identity, 시각 이미지 통일)를 재정비, 시장 경쟁력 확보를 위한 로드맵을 새로이 설계 중이다.

에임드 임형철 대표는 “지난 11년간 에임드는 애드테크, 모바일 게임, 반려동물 비즈니스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 경험과 더불어 탄탄한 인프라를 구축해왔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비즈니스 크리에이팅 전략을 한층 강화하고, 성공 가능성 높은 CIC를 적극 육성 및 분사하는 등 더 에임드다운 비즈니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