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올포유' 스포츠 콘텐츠, 이번엔 파크골프 챌린지

[K-AD] '올포유' 스포츠 콘텐츠, 이번엔 파크골프 챌린지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2.10.1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골프가 한층 더 친숙한 스포츠가 되고 있다. 공원 가듯이 집 근처 파크골프장에서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는 도심의 공원에서 골프채 하나와 플라스틱 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골프다. 파크골프는 가을에 야외에서 누구나 즐기기 좋은 스포츠로 연인들은 물론 가족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No.1 스포츠 캐주얼 ‘올포유’가 선보이고 있는 스포츠 콘텐츠 ‘오늘의 챌린지’는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골프파크에 도전, 기초 룰부터 골프채 잡는 법과 복장까지 파크골프에 필요한 내용을 알차게 담은 ‘파크공원 편’을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 역시 ‘올포유’의 다양한 콘텐츠에 적극 동참해오고 있는 우먼센스 K-QUEEN들과 함께 했다. 이들이 직접 파크골프를 체험하면서 궁금증들을 해결해주며 여러 가지 정보와 내용을 재미있게 담아내 지루할 틈 없이 알차게 이어진다. 특히 파크골프 관련 콘텐츠는 아직 많이 나와 있지 않아 더욱 신선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콘텐츠 공개 하루 만에 쇼츠(shorts) 영상 조회 수가 수천 회 이상 기록할 만큼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올포유’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도 유튜브 크리에이터 ‘팽대표‘와 함께 콘텐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예정이다. 트렌디한 가을 라운딩 패션을 비롯해 필드는 물론 파크골프 복장으로도 좋은 아이템들을 제안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고객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제품과 패션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올포유 관계자는 “콘텐츠 공개 이후 영상 속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한 ‘올포유’ 골프라인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칠 정도로 인기가 핫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알차고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어 정보를 감각적으로 소개하며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