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신한은행, 뉴진스와 함께한 ‘뉴 쏠(SOL)’ TV 광고 론칭

[K-AD] 신한은행, 뉴진스와 함께한 ‘뉴 쏠(SOL)’ TV 광고 론칭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2.10.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신한은행은 새로 개편한 신한 쏠(SOL)의 광고 모델인 걸그룹 뉴진스가 출연한 TV 광고 2편을 론칭했다. 

이번 광고에는 ‘금융도 내 본능대로’란 메인 카피와 함께 순수하고 청량한 콘셉트의 뉴진스가 등장해 90년대 걸그룹의 ‘하이틴 뉴트로’ 감성과 밝은 에너지로 새로워진 쏠의 기능을 전달한다. 

"내 맘 본능" 편에서는 뉴진스 멤버 하니와 다니엘이 각자 스타일에 맞는 액세서리로 매력을 뽐내며 직접 원하는 메뉴로 홈 화면을 구성할 수 있는 ‘내 맘대로 홈’ 기능을 사용해 각자의 스타일대로 쏠 홈 화면을 꾸미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스토리 본능" 편은 거래 내역에 나만의 스토리를 담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는 스토리뱅크 기능을 이용해, 혜인과 해린이 민지의 생일선물과 케이크 거래 내역을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하며 추억을 공유하는 내용이다.

신한은행은 내달 말까지 뉴 쏠(New SOL) TV 광고 공개를 기념해 ‘New Jeans X 신한 SOL’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 쏠 이벤트 페이지에서 뉴진스 핸드폰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뉴진스 친필 싸인CD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