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 방콕 x 사운드 상하이, 중국에서 다수 수상

옐 방콕 x 사운드 상하이, 중국에서 다수 수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옐 방콕(Yell Bangkok), 중국 ECI 어워드에서 금상과 은상 수상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작년 9월 옐 방콕(Yell Bangkok)은 중국의 크리에이티브 회사인 사운드 상하이(Sounds Shanghai)와 파트너십을 맺고 중국과 아세안에서 마케팅을 시작, 국제적인 범위를 확장했다. 

옐 방콕은 2022년 중국 ECI 어워드, 상하이 국제 광고 페스티벌, ROI 어워드에서 금상 2개, 은상 2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Dissara Udomdej 옐 방콕 CEO는 "중국으로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은 후, 수상한 것은 사운드 상하이와의 성공적인 협력을 향한 커다란 발걸음이며, 우리에게 매우 유익하고 성취감있는 2022 년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Sing a Wrong The Song Is Right'와 'MetaWORTH' 작품은 올해 우리를 빛나게 했다. 우리는 미래에 이 수준의 성공을 유지하기를 바란다. 우리가 받은 상은 브랜드나 좋은 제품을 가져와 소통하고 내러티브가 의도한 결과를 이루게 했기 때문이다. 우리는 팀과 고객에게 매우 감사한다"라고 덧붙였다.

2023년에도 옐앤사운즈는 결과와 광고 클라이언트의 만족 모두에 대해 회사가 책임을 지는 것을 고려하는 'Effectively Creative'의 핵심 가치를 강력하게 고수할 것이다.

 

Tag
#Yel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