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이프렌즈, 플링크(FLNK) 통해 카라 팬미팅 라이브 스트리밍 글로벌 생중계

비마이프렌즈, 플링크(FLNK) 통해 카라 팬미팅 라이브 스트리밍 글로벌 생중계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3.04.0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전문 기업 비마이프렌즈(bemyfriends)가 라이브 스트리밍 기반 신규 서비스 ‘플링크(FLNK)’를 통해 오는 4월 8일 진행되는 그룹 카라(KARA)의 국내 팬미팅 'KARA 15TH ANNIVERSARY FAN MEETING 2023~MOVE AGAIN~IN SEOUL'(이하 'MOVE AGAIN')을 온라인 생중계한다.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지난 2월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3월 요코하마까지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데뷔 15주년 기념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국내에서 지난 2014년 열렸던 ‘카밀리아데이 팬미팅’ 이후 약 9년 만에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한국 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링크는 이번 카라의 'MOVE AGAIN' 국내 팬미팅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로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한다. 카라 국내 팬미팅 온라인 티켓은 플링크 숍의 ‘티켓’ 메뉴에서 3일 오늘 오후 12시부터 판매가 시작되고 4월 8일 팬미팅 당일 오후 8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카라의 글로벌 팬덤 카밀리아는 플링크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온라인 티켓 구매와 감상을 한 번에 할 수 있게 된다. 특히 플링크는 이번 카라의 팬미팅 온라인 생중계에 실시간 일본어, 영어 자막을 지원해,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덤의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또한, 플링크에서 진행되는 서베이를 통해 카라에게 랜선 편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팬미팅 싸인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편, 비마이프렌즈는 지난 3월 30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의 성공적인 팬덤 비즈니스를 돕는 라이브 스트리밍 기반 서비스 ‘플링크(FLNK)’를 신규 론칭했다고 밝혔다. 플링크는 ‘팬덤(Fandom)’과 아티스트를 ‘연결(Link)’한다는 의미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주는 독보적 신규 서비스로써 지속적인 기술·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