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차훈,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 주인공 남태령 역 캐스팅

엔플라잉 차훈,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 주인공 남태령 역 캐스팅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4.27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엔플라잉 기타리스트 차훈이 연이어 웹드라마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차훈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완벽한 연애를 꿈꾸는 한 여자가 두 남자와 ‘썸 이중계약’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를 담은 현실 고증 삼각 로맨스 작품이다.

극 중 차훈은 웹 콘텐츠 PD이자 냉철하고 이성적인 남태령 역을 연기한다. 남태령은 겉보기에는 무뚝뚝하고 철저해 차가워 보이지만,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남다른 센스를 발휘해 설렘을 유발할 줄 아는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이별을 통보했지만 이를 받아들이지 못한 애인 하윤(이은비 분)과 이별 유예 계약을 맺으며 등장인물 간 다채로운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차훈은 웹드라마 ‘카밍시그널 멍냥멍냥’에서 연기에 첫 도전해 주연으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섬세한 캐릭터 표현력으로 앞으로의 연기 활동에 기대를 더한 바 있다. 군 복무 중에도 ‘로맨스 바이 로맨스’로 또 한 번 주인공으로 캐스팅 소식을 전한 차훈은 전작과 180도 달라진 역할로 변신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차훈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5월 중 국내 OTT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 ‘로맨스 바이 로맨스’에 JTBC 슈퍼밴드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밴드 루시를 필두로 유튜브에서 핫하게 활동중인 미유, 그리고 크래비티 우빈의 떠오르는 아티스트들이 OST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