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마케터, 최인아 저자와 함께하는 북콘서트 연다... '내가 가진 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

청년마케터, 최인아 저자와 함께하는 북콘서트 연다... '내가 가진 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3.05.12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직장인 커뮤니티 청년마케터(헤드디렉터 박윤찬)가 최인아 저자와 함께하는 북콘서트를 16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아산나눔재단의 마루180에서 개최한다. 

2023년 세계 책의 날을 맞이하여 청년마케터 커뮤니티는 3,000여 명의 가입자에게서 도서 추천을 받은 결과, 최인아 저자가 해냄출판사에서 지난 4월 19일 출간한 '내가 가진 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 도서가 직장인을 위한 최우수 추천도서로 등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번 강연과 관련하여 박윤찬 청년마케터 헤드디렉터는 "청년마케터 커뮤니티에서 존경의 마음을 담아 최인아 작가님을 2023 세계책의날 기념 특별 연사진으로 초빙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최인아 연사는 "성장하는 주니어에게 필요한 요소를 도서에 담아낸 만큼, 이번 북콘서트에서 '일하는 사람의 관점과 태도'를 다루려 한다"며 "청중들과 진솔된 시간을 갖고자 질의응답 시간을 충분히 운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강연에 참석한 30명에게 무료로 도서를 선물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저자 최인아는 제일기획의 부사장으로 재직한 바 있으며, 칸 국제광고제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지난 2016년부터는 ‘최인아책방’을 열면서 북토크와 강연, 클래식 공연, 마음 상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하는 등 고민과 해법을 함께 나누는 ‘생각의 숲’을 만들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