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 캐스팅... 문소리 딸 안유진 역

김서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 캐스팅... 문소리 딸 안유진 역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5.1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배우 김서연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에서 첫 등장부터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서연이 출연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는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박윤조(이연희 분)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K-오피스 드라마다.

극 중에서 김서연은 업계 최고의 PR스페셜리스트 구이정(문소리 분)의 딸 안유진 역을 맡았다. 지난 17일 공개된 4회에서 유진의 첫 등장은 극에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유진은 구이정에게 문자를 받고 표정이 굳어졌지만, 이내 아빠 안은석(김태훈 분) 앞에서는 아무렇지 않은 척 대화를 이어가며 앞으로의 전개와 구이정과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서연은 짧은 등장에도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김서연은 아빠에게 틱틱거리다가도 애정 어린 말투로 현실 부녀 케미를 보여줬다. 또 매력적인 비주얼과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로 고등학생 역에 완벽히 녹아들었다.

김서연은 tvN ‘아스달 연대기’로 데뷔 후, ‘다시 만난 너’ ‘로맨스, 토킹’ ‘징크스’ 등 다수의 인기 웹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아 활약했다. 작년에는 MBC ‘내일’을 통해 지상파에서도 눈도장을 찍으며 수려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 배우들과의 케미로 주목받아왔다. 이에 김서연이 이번 작품을 통해 보여줄 활약과 케미에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