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코크 스튜디오 X 뉴진스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 코크 스튜디오 X 뉴진스 패키지 출시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3.06.0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의 로고 플레이... 서로 다른 로고가 하나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돼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코카콜라가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K-POP 대표 그룹 뉴진스와 짜릿하게 만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K-POP과 대중문화, 그리고 예술을 융합해 새롭게 선보이는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에 ‘코크 스튜디오’가 함께 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는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의 만남을 독창적인 시각적 경험으로 전하고자 기획됐다. 앞서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는 뉴진스와 존 바티스트 등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5팀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글로벌 타이틀곡 ‘Be Who You Are(Real Magic)’을 공개한 바 있다. 이를 통해 다른 음악 장르와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완벽하게 하나가 되는 마법 같은 순간을 독창적인 음악 콘텐츠로 담아내며 화제를 모았다.

패키지는 로고플레이를 활용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구현됐다. 서로 다른 글씨체의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의 로고를 타이포그래피 요소로 활용해 시각적 강렬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뉴진스 로고 색상을 달리한 2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돼 소장의 가치까지 더하고 있다.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코카콜라는 K-POP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와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과 관객이 함께 하는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에 후원사로 함께 할 예정이다.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음악적 믹스와 관객들이 하나가 되는 마법처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 ‘코크 스튜디오’를 통해 서로 다른 사람들이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마법 같은 순간의 특별함을 전하는 가운데,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타이틀곡(앤섬)에도 참여한 뉴진스와 함께 시각적으로 독창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올해 코카콜라는 음악을 중심으로 함께 마시고, 즐기고, 듣는 순간의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코크 스튜디오는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이다. 지역과 음악 장르 경계를 허문 독창적인 음악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이들이 함께 즐기고 하나가 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지난해 5월 선보였다.

지난달 31일, K-POP 대표 그룹 뉴진스와 2022 그래미상 5관왕 존 바티스트(Jon Batiste), 미국 애틀란타 출신 래퍼 ‘J.I.D’, 콜롬비아의 라틴 팝 아티스트 ‘까밀로(Camilo)’, 2023 브릿어워드 후보였던 영국 싱어송라이터 ‘캣 번스(Cat Burns)’가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기반으로 함께 완성 한 글로벌 앤섬 ‘Be Who You Are(Real Magic)’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코카콜라는 지난 4월, 뉴진스를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후 코크 스튜디오와 협업한 노래 'Zero'를 발표했다. 당시 CM송으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찍으며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