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옥외광고협회 APAC 포럼, 발리에서 11월 개최

세계옥외광고협회 APAC 포럼, 발리에서 11월 개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7.3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 WOO)는 올해 11월에 APAC 포럼을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발리에서 개최되는 WOO APAC 포럼은 지난 2022년 10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 이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열리는 두번째 지역 포럼이다.

첫 번째 APAC 쿠알라룸프르 지역 포럼은 아시아 지역 옥외광고 업계에서 200명 이상의 기업인 및 전문가들이 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쿠알라룸푸르 때와 마찬가지로 이번 두번째 지역 포럼도 인도네시아 주최 측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톰 고다드(Tom Goddard) WOO 회장은 "작년 쿠알라룸푸르 APAC 포럼은 예상보다 훨씬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전 세계 옥외광고 업계의 발전에 필수적인 역동적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올해 또 다른 행사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 WOO는 조만간 자세한 내용을 발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2022년 APAC 쿠알라룸프르 포럼
2022년 APAC 쿠알라룸푸르 포럼

지난 6월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린 WOO 글로벌 총회에는 역대 최고인 525명의 옥외광고 기업인 등 관련자들이 참석하였다. 그리고 WOO는 다음 세계 총회를 2024년 6월 5일부터 7일까지 홍콩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발표하였다.

톰 고다드 회장은 "이와 같은 참여 열기는 세계 옥외광고 업계가 코로나로 인한 암흑기에서 벗어나면서 업계 전반에 걸쳐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열망이 매우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이미 2024년 초에 아프리카에서 직접 개최하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향후 몇 달 내에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세계옥외광고협회(1959년 설립, 이전 명칭: FEPE International)는 전 세계 105개국 190개 회원사를 대표하여 전세계 옥외광고 산업을 홍보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유일한 글로벌 옥외광고 협회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