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구스의 첫 번째 스니커즈 컬렉션, ‘글레이셔 트레일(Glacier Trail)’ 출시

캐나다구스의 첫 번째 스니커즈 컬렉션, ‘글레이셔 트레일(Glacier Trail)’ 출시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3.08.0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퍼포먼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나다구스가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첫 번째 스니커즈 컬렉션 ‘글레이셔 트레일(Glacier Trail)’을 선보인다.

‘글레이셔 트레일 스니커즈’는 스타일과 편안함, 보호 기능과 안정성을 동시에 추구하며, 캐나다구스가 오랜 시간 지켜 온 뛰어난 기능과 품질을 계승하여 우수한 성능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갖춘 럭셔리 스니커즈이다. 통기성과 방수성이 뛰어난 HDry® 멤브레인으로 소재로 제작해 기능성을 강화했으며, 가죽을 보호하도록 감싼 높은 내구성의 러버솔 밑창은 험난한 지역에서도 높은 안정감을 주어 눈과 비, 강한 햇빛과 같은 외부 요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글레이셔 트레일 스니커즈는 기능성을 놓치지 않으면서, 감각적이고 날렵한 라인을 강조해 절제된 아름다움을 선보인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단풍잎 디스크 로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한 트레드와 힐 플레어는 지면과의 접촉을 확대시켜 접지력과 안정성을 높이며 내리막을 걸을 때, 보다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100% 통기성을 자랑하는 마이크로화이버 소재는 온도 조절이 가능해 발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가벼운 무게감과 지지력, 쿠셔닝을 더해 도심과 자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어느 누구에나 최적화된 멀티 스니커즈이다.

스웨이드와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한 ‘글레이셔 트레일 스니커즈’는 남성 라인의 경우, 화이트/블랙과 베이지/화이트 조합의 두 색상이 있으며 여성 라인은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캐나다구스의 ‘글레이셔 트레일 스니커즈’는 캐나다구스의 공식 웹사이트 및 전 세계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그리고 더현대 서울의 캐나다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