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 오픈... ‘토레타! 월드’, 오감으로 느끼는 토레타!의 싱그러운 수분보충 경험

코카콜라 ‘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 오픈... ‘토레타! 월드’, 오감으로 느끼는 토레타!의 싱그러운 수분보충 경험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3.08.2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코카콜라사의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CGV 연남점에서 오는 10월 22일까지 팝업 체험존 '토레타! 월드'를 선보인다.

'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은 '수분 가득한 도심 속 숲'이라는 콘셉트를 갖고 토레타!를 마셨을 때 갈증은 비워지고 수분은 채워지는 기분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호수와 숲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번 팝업 체험존은 올해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에서 선보인 디지털 옥외광고 '토레타! 스케이프(Toreta! Scape)'를 오프라인에 그대로 구현한 것으로 토레타! 협곡을 따라 흐르는 시원한 물결과 살아 숨 쉬는 자연의 감각을 도심 안에서 느낄 수 있게끔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는 자연에서 착안한 아이디어를 공간으로 구현하는 참신한 기획력으로 잘 알려진 '마초의 사춘기'와 협업을 통해 촉촉한 수분과 함께 생명력 가득한 숲의 느낌을 온몸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색 체험도 가능하다. 토레타! 빈 병을 가져오면 1일 100개 한정으로 나만의 '토레타! 월드' 식물을 심어볼 수 있는 '마이 온 토레타! 월드(My Own Toreta! World)'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토레타!를 마실 때 느낄 수 있는 시원함과 싱그러움을 숲과 호수라는 공간을 통해 몰입감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토레타! 월드의 호수를 따라 여행하듯 걸으며 수분이 채워지는 기분을 오감으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