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길비 싱가포르, "여행 트렌드 2023 보고서: 여행 방식을 변화시키는 최신 마이크로 트렌드 들여다보기" 발표

오길비 싱가포르, "여행 트렌드 2023 보고서: 여행 방식을 변화시키는 최신 마이크로 트렌드 들여다보기" 발표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3.08.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여행 산업이 부활한 올해, 오길비 싱가포르가 2023년 여행 트렌드 보고서를 발표했다. 전 세계가 여행의 새로운 장을 열면서 이 포괄적인 보고서는 여행, 경험, 연결 방식을 형성하는 21가지 역동적인 트렌드를 살펴본다.

오길비 싱가포르는 이러한 변화를 탐구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여행 업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놀라운 변화를 공개했다. 여행 트렌드 보고서는 기존의 틀을 뛰어넘어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뿐만 아니라 그 이유와 방법을 보여준다. 각 트렌드는 여행 경험을 재정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시하고, 현대 여행객의 진화하는 욕구와 선호도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쿠날 제스와니(Kunal Jeswani) 오길비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그룹 CEO는 "우리 팀은 여행에 대한 열정과 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호기심을 바탕으로 이러한 흥미로운 트렌드를 발견할 수 있었다. 이 보고서를 통해 고객에게 진화하는 여행의 세계를 탐색하고 소비자와 의미 있게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는 로드맵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이 보고서는 지역 및 국제 트렌드 간의 복잡한 상호 작용을 조사하고 이러한 트렌드가 글로벌 여행 역학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전체적인 그림을 그린다. 다양한 산업 분야의 많은 기업이 여행자를 타깃으로 삼고 있다.

오길비 싱가포르의 최고 고객 책임자인 셜리 테이(Shirley Tay)는 "여행은 더 이상 목적지에 관한 것이 아니라 변화의 여정이다. 이 보고서는 여행 트렌드의 '무엇'과 '어떻게'를 다룰 뿐만 아니라 '왜'를 탐구하여 이러한 트렌드의 이면에 있는 동기를 밝혀낸다."라고 밝혔다.

오길비 싱가포르 여행 트렌드 2023 보고서는 현대 여행객들이 영감을 얻는 방법, 새로운 여행 경험의 등장, 여행 계획의 진화하는 전략, 예약 선호도의 변화하는 패턴 등 생각을 자극하는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