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국제 광고제, 마크 터셀에게 제1회 크리에이티브 LIA 레전드 어워드 수여

런던 국제 광고제, 마크 터셀에게 제1회 크리에이티브 LIA 레전드 어워드 수여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10.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올해로 38회째를 맞이하는 런던 국제 광고제(London International Awards, 이하 LIA)는 제1회 크리에이티브를 LIA 레전드 어워드를 마크 터셀(Mark Tutssel) 전 레오 버넷 월드와이드 회장/글로벌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겸 퍼블리시스 커뮤니케이션즈 크리에이티브 회장에게 수여한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재능, 비전, 관대함을 통해 모든 수준에서 뛰어난 창의성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업계의 발전과 모든 부문의 창의적 사고에 중점을 두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멘토링하며 발전시키려는 의지를 보여준 과거 또는 현재의 업계 리더에게 수여된다. 

LIA는 뛰어난 창의력도 중요한 요소이기는 하지만, 단순히 창의성만을 가지고 시상하는 것은 아니다. 창의적인 리더십도 중요한 요소이기는 하지만, 단순히 창의적인 리더십만을 시상하는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두 가지 업적 외에도 이타적이고 겸손하게 다른 사람을 발전시키고 업계와 업계 내 인재의 발전을 위해 자신의 시간을 할애한 사람에게 상을 수여한다라고 전했다.

첫 번째 수상자는 크리에이티브계의 거물인 마크 터셀(Mark Tutssel) 전 레오 버넷 월드와이드 회장/글로벌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겸 퍼블리시스 커뮤니케이션즈 크리에이티브 회장으로 10월 8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23 심사위원회 및 크리에이티브 LIA 프로그램에서 LIA 레전드 어워드가 수여된다.

바바라 레비(Barbara Levy) LIA 설립자 겸 회장은 "LIA 레전드 어워드를 만들 때 모든 레벨에서 재능과 비전,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공헌을 인정하고 싶었다. 이 기준을 정하자마자 마크는 첫 번째 수상자로 즉각적이고 확실한 선택이 되었다. 그는 다른 어워드 페스티벌과 차별화되는 크리에이티브 리액션 글로벌 코칭 아카데미를 개발하고 성장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고, 지금도 계속하고 있다."라고 수상자 선정에 대해 밝혔다.

마크 터셀은 첫 번째 LIA 레전드로 선정된 후 "이 권위 있는 상은 큰 영광이다. 겸손하고 자랑스럽다. 나는 내  경력을 통해 수많은 재능 있는 사람들과 훌륭한 브랜드와 함께 일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LIA는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만들어진 축제로, 전 세계 업계가 크리에이티브의 기준을 높일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이런 훌륭한 조직에서 인정받는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영광입이다. 저는 크리에이티비티가 우리 비즈니스의 원동력이라고 믿으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티비티의 글로벌 챔피언이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