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2023 유튜브 웍스 어워즈’서 베스트 다이렉트 액션 부문 수상

인크로스, ‘2023 유튜브 웍스 어워즈’서 베스트 다이렉트 액션 부문 수상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3.10.1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SK그룹의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대표 손윤정)가 ‘2023 유튜브 웍스 어워즈’ 베스트 다이렉트 액션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구글은 지난 12일 유튜브 웍스 어워즈 코리아 시상식을 개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유튜브 캠페인으로 높은 마케팅 성과를 창출한 파트너사를 선정하고, 총 10개 부문에 대해 시상을 진행했다. 올해 수상 캠페인은 오는14일까지 가로수길에서 열리는 유튜브 웍스 어워즈 코리아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크로스는 잡코리아, 제일기획, 히어로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베스트 다이렉트 액션(Best Direct Action)’ 부문 위너(WINNER)로 이름을 올렸다. 수상작인 ‘코리아는 지금 잡코리아 중’ 캠페인은 이직, 퇴사를 다룬 흡인력 있는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전략적인 미디어 활용으로 소비자의 직접적인 전환을 이끌어 냈다는 평을 받았다.

인크로스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앱 활성화에 중점을 두고 진행된 이번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그 결과 명확한 지표 개선이 이뤄졌다. 잡코리아 캠페인 영상 총 조회수가 약 946만 회에 달했고, 브랜드 인지도 관련 지표인 보조상기도는 75.8%로 캠페인 이후 4.5%p 증가하며 업계 1위를 기록했다. 캠페인 기간 내 앱 신규 설치 건수는 15만 회, MAU는 전년 동기 대비 120% 이상 증가해 서비스 활성화 지표도 대폭 개선됐다.

인크로스 손윤정 대표는 “광고주가 원하는 목표에 효과적으로 도달하기 위해 인크로스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최대한 발휘한 결과로 이번 수상을 하게 돼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광고주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서비스 경쟁력을 끊임없이 강화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